Service Center
분야별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원하는 내용이 없을 경우 관련 창구로 문의하시면 더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1:1 고객상담
    FAQ를 통해 충분한 답변이
    되지 못한 분들에게 1:1문의를 통해
    자세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 공매 및 양도양수 회원사
    공매 및 양도양수 회원사 관련
    문의를 남겨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고객의 소리
    건의사항 및 불편사항, 칭찬내용 등
    전달하고 싶은 내용을 남겨주시면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슈어카 고객님들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드립니다.

캐피탈, 렌트사의 중도 반납차량 및 만기 반납차량을 소비자와 중고차 상사와의 직거래 유도하여 불필요한 중간 유통구조를 없애
중고차 상사와 소비자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이렉트 중고차 직거래 서비스입니다

공매 소비자 및 공매 회원사(중고차상사/딜러) 회원가입을 하셔야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공매 낙착결과는 별도 고지해드리고 있으며 유찰시 재 공매될수 있습니다.

낙찰이 되면 잔금 납부 및 소유권 이전을 하고 차량을 인수하면 됩니다.

1800-6847 전화주셔도 되고, 알림(푸시) 기능을 사용하여 원하시는 차량 업데이트 시 확인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