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고객이 (주) 슈어카(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신차/중고차 단기, 월, 장기 렌트카를 취급하는 렌터카 업체 및 캐피탈사의 가격 비교 서비스와 상품 중개 서비스를 이용 하면서 회사와 이용고객(이하 ‘회원, 비회원’) 간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입니다.
1.‘회원’이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통하여 이용자ID(고유번호)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은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2.‘이용고객’ 이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과 비회원을 말합니다.
3.‘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를 통해 신차/중고차 단기, 월, 장기 렌트카를 취급하는 렌터카 업체 및 캐피탈사의 가격 비교 서비스와 상품 중개 서비스를 제3자를 통하여 회원과 비회원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앱 및 관련 제반 서비스를 말합니다.
4.‘개인정보’란 당해 정보에 포함된 성명, 생년월일, 이메일, 운전면허증정보 등의 사항에 의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인식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 효력 및 개정)
1.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회원은 연결화면을 클릭해 약관의 구체적 내용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이용고객이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예약철회,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고객이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고객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회사는 콘텐츠산업 진흥법, 전자상거래 관련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규제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기존 약관과 개정 약관 및 개정 약관의 적용 일자와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그 적용 일자 7일 전부터 일정 기간 서비스 내 공지하고, 로그인 시 동의 관련 팝업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고지합니다.
5.회사가 전 항에 따라 이용고객에게 통지하면서 공지 또는 공지∙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이용고객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6.이용고객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고객은 약관 규정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7.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2장 서비스의 이용]
제4조 (서비스 제공 및 이용)
1.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서비스 사용승낙 직후부터 가능합니다.
2.서비스 이용 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00:00-24:00)으로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서비스 설비의 정기점검 등의 사유로 회사가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별도로 날짜와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서비스 내용 변경통지 등)
1.회사가 신규 서비스의 개시 등의 사유로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종료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공지사항, SMS 등의 전자적 방식을 통하여 서비스 내용 관련 변경사항을 공지하거나 서비스 사용 종료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2.회사가 제공하기로 한 차량이 마감되었거나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제공내용이 변경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3.전항의 경우 불특정 다수인을 상대로 통지를 함에 있어서는 웹사이트 기타 회사의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하여 회원들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은 상당한 기간 동안 게시판을 통해 이를 공지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1.회사는 다음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ㄱ.회원 비회원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ㄴ.회원이 제8조 ㄱ~ㅎ 에 해당하거나 제9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ㄷ.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ㄹ.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ㅁ.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ㅂ.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2.회사는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 도용, 전화번호 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 통신 및 해킹, 악성 프로그램의 배포, 접속 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소멸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회사는 본 조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 기간 등을 제5조 [서비스 내용 변경통지 등]에 따라 이용고객에게 통지합니다.
4.회원 비회원은 본 약관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이의신청에 따른 제반 비용은 신청자가 부담합니다.
[3장 회원의 가입 및 관리]
제7조 (회원가입)
1.이용고객은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 정보를 기재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고객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ㄱ.가입 신청자가 이 약관 제8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8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지나간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ㄴ.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ㄷ.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존립과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회원가입 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 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원에게 별도의 서류를 제출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신청자는 해당 요청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제8조 (권리의 귀속 및 저작물의 이용)
1.회사가 이용고객에게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되며 이용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일체에 관한 권리는 별도의 의사표시가 없는 한 해당 이용고객에게 귀속됩니다.
2.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의 목적으로 이용고객의 별도 허락 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다음과 같이 이용고객이 등록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 음 –
서비스 내에서 이용고객의 게시물 복제, 수정, 개조, 전시, 전송, 배포 및 저작물성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의 편집 저작물 작성 미디어, 통신사 등 서비스 제휴 파트너에게 회원의 게시물 내용을 제공, 전시 혹은 홍보하게 하는 것.
3.이용고객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해 저작권 및 모든 책임은 이를 게시한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고객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게시물을 사전통지 없이 삭제 또는 임시조치(블라인드)할 수 있습니다.
ㄱ.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하는 내용인 경우
ㄴ.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ㄷ.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ㄹ.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ㅁ.회원이 사이트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ㅂ.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 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ㅅ.해당 상품과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ㅇ.정당한 사유 없이 ‘회사’ 또는 ‘협력 업체’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ㅈ.자신의 업소를 홍보할 목적으로 직접 또는 제3자(리뷰대행업체 등)을 통하여 위법 부당한 방법으로 허위 또는 과장된 게시글을 게재하는 경우
ㅊ.허위주문 또는 주문취소 등 위법 부당한 방법으로 리뷰 권한을 획득하여 ‘회원’ 또는 제3자의 계정을 이용하여 게시글을 게시하는 경우
ㅋ.의미 없는 문자 및 부호에 해당하는 경우
ㅌ.제3자 등으로부터 권리침해신고가 접수된 경우
ㅍ.관계 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ㅎ.기타 회사의 서비스 약관, 운영정책 등 위반행위를 할 우려가 있거나 위반행위를 한 경우
4.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제9조 (회원 및 비회원 이용고객의 의무)
1.회원은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ㄱ.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ㄴ.회사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ㄷ.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3자에게 본인을 홍보할 기회를 제공하거나 제3자의 홍보를 대행하는 등의 방법으로 금전을 수수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권리를 양도하고 이를 대가로 금전을 수수하는 행위
ㄹ.회사 기타 제3자에 대한 허위의 사실을 게재하거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등 회사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ㅁ.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여 부당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ㅂ.타인의 계좌번호 및 신용카드번호 등 타인의 허락없이 타인의 결제정보를 이용하여 회사의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ㅅ.정보통산망법 등 관련 법령의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을 전송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ㅇ.현행 법령,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ㅈ.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유포하는 행위
ㅊ.회사의 직원이나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모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방송하는 행위
ㅋ.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그 동의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ㅌ.고객을 가장하여 사내 정보를 유출시키려는 행위
2.회사는 회원이 위의 항목 중 1항의 행위를 하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을 삭제 또는 임시 삭제 할 수 있고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관련 법령 등의 규정에 의하여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방법에 따라 실명정보를 회사에 제공하여야 합니다.
제10조 (회원에 대한 통지)
1.회사가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또는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11조 (회사의 의무)
1.회사는 회사의 서비스 제공 및 보안과 관련된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 점검 또는 복구 등의 조치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2.회사는 이용 고객이 원하지 아니하는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이나 SMS를 발송하지 않습니다.
3.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알게 된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고,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기타의 사항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4.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해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5.회사가 제3자와의 서비스 제공계약 등을 체결하여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회사는 각 개별서비스에서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제3자에게 제공되는 회원의 구체적인 회원정보를 명시하고 회원의 개별적이고 명시적인 동의를 받은 후 동의의 범위내에서 해당 서비스의 제공 기간 동안에 한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와 공유하는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제12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3.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장 정보보호]
제13조 (개인정보보호)
1.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2.회사는 회원가입 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회사는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고객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4.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수립하고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하고 운영합니다.
5.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사이트 및 구매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는 해당 사이트 및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이용고객이 제공한 정보를 회사 서비스 운영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이용고객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ㄱ.법령에 근거하여 회원 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
ㄴ.배송업무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정보를 알려 주는 경우
ㄷ.기타 회사의 약관 및 정책에 따라 이용고객의 동의를 구한 경우
7.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고객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고객은 언제든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8.이용고객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고객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9.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 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고객의 개인정보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고객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10.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관한 이용고객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11.회사는 이용고객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질적 향상 및 신규 서비스 등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득하여 이를 수집하여 판촉 활동(이메일 광고, 모바일광고, 텔레마케팅 광고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12.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제14조 (이용계약의 해지)
1.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 탈퇴 후에도 이미 예약발송으로 설정된 광고성 SMS 등을 약 1년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2.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의 개인정보 등을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개인정보 등은 삭제됩니다.
3.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중 프로필 등과 같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다만, 다른 회원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거나, 공용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4.‘회원’이 제9조의 규정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사전 통보 없이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서비스 운영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민, 형사상 책임도 물을 수 있습니다.
[5장 기타]
제15조 (면책조항)
1.회사는 다음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ㄱ.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ㄴ.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 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ㄷ.회원의 귀책 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ㄹ.기타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2.회사는 이용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이용고객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회사를 통해 접수하지 않아 전산에서 조회가 되지 않는 건에 대해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회사는 이용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용고객 상호 간 및 이용고객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5.자동차 렌트 서비스의 이용고객과 렌트사 및 캐피탈사 간의 계약이므로 대여 과정에서 발생한 사고, 분쟁 등의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배상의 책임이 없으며, 다만 회사는 이용고객과 렌트사 및 캐피탈사 간의 적극적 중재역할을 담당합니다.
6.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과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들에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 (분쟁의 해결)
1.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되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민사소송법상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로 합니다.
2.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은 먼저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줍니다.
3.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고객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 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17조 (규정의 준용)
1.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에 의하고, 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상관례에 의합니다.
부칙
제1조. 본 약관은 2020년 10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제2조. 회사의 위치정보 관리책임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책임자: 백일선
전화: 1800-6847
문의: surecar-master@naver.com